여행

나트랑 여행) 나트랑 즐길거리 추천, 꼭 해야하는 것 | 마사지 스파, 코코넛커피, 야경맛집 펍, 라탄백 쇼핑, 쇼핑리스트

흐르뀨 2023. 6. 11. 12:42
반응형

나트랑오면 꼭 해야하는 것!!!!
1. 마사지 매일 받기
2. 코코넛 커피 매일 마시기
3. 라탄백 바리바리 사기
4. 열대 과일 매일매일 먹기

열대과일 맛집은 아래 게시물 확인해주세요~
나트랑 여행) 나트랑 찐또배기 맛집을 찾아서... - https://bee52.tistory.com/19

나트랑 여행) 나트랑 찐또배기 맛집을 찾아서...

또 가면 먹으려고 정리하는 나트랑 맛집! 저는 한국에서도 쌀국수 등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고 많이 먹어서 나트랑에서 눈이 번쩍 뜨이는 찐또배기 현지 맛집을 찾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한국에

bee52.tistory.com


아만스파  vs 제이스파

옛날에는 웰스파까지 3파전이었으나
요즘은 아만스파 제이스파가 메인인 느낌?

아만스파

Aman Heritage Spa
+84 258 6286 291
https://maps.app.goo.gl/y2xN89eEjfLe55rG6?g_st=ic

Aman Heritage Spa · 83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 베트남

★★★★★ · 스파

maps.google.com


예약은 카톡으로~
카톡 http://pf.kakao.com/_RxcPgT

아만스파

pf.kakao.com

나트랑 아만스파

생긴지 얼마 안됐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깔끔 깨끗 쾌적

나트랑 아만스파

오일 선택 가능!
여러가지 오일이 있지만 일랑일랑이 가장 냄새가 좋더라구여.

아만스페셜마사지 90분 기준
880.000동(44,000원)
해피아워 할인 30프로
나트랑도깨비 할인 20프로
재방문 할인 30프로

저희는 해피아워에 방문하여 30프로 할인을 받았어요

나트랑 아만스파

마사지실 깔끔 쾌적했어요.
3인 동시에 받았는데 살짝 비좁긴 했어요.
그래도 마사지는 좋았습니다.
나트랑 도착하자 마자 받아서 피로고 쌓여있는 상태였는데 피로가 싹~~
손길이 노곤노곤해서 중간에 받다가 잘잤습니다.
핫스톤으로 마무리 해주는데 뜨끈하고 좋더라구요.

근데 샤워할때 수압이 매우 약하고 배수가 잘 안됐습니다.
저희 방만의 문제인지...

제이스파

J SPA
+84 258 6281 386
https://maps.app.goo.gl/FiKPBSDwATzfdqSD7?g_st=ic

J SPA · 62 Đống Đa,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스파

maps.google.com


로비부터 하얗고 깔끔합니다.
한국말 잘하시는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하기가 매우 편했어요.
여기도 해피아워 30프로 할인
나트랑도깨비 20프로 할인
재방문시 30프로 할인
카톡 http://pf.kakao.com/_Hpmrj

J SPA

나트랑 J SPA

pf.kakao.com


저희는 나트랑도깨비 할인을 받았어요~
그냥 결제 시에 나트랑 도깨비 회원이냐고 물어보시고 앞에서 카페 들어가는거 보여드리면 할인을 적용해주셨어요.
가입만 해두고 알차게 써먹는~~

나트랑 제이스파

배드도 아주 쾌적
여기도 3인룸 좀 비좁은 편
여기 마사지사 분 잘 걸려서 압이 상당히 쎘어요.
정말 있는 힘껏 눌러주시는...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웠습니다.
제 친구들은 별로 세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마사지사 복불복..

나트랑 제이스파

샤워실도 매우 쾌적합니다.
이날은 따로 샤워를 하지 않고 수건으로만 닦아서 수압이마 배수는 체크하지 못했어요.

제 기준 아만스파 제이스파 비슷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마사지 프로그램도 비슷합니다.
둘다 시그니쳐 마사지가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일 종류는 조금씩 다르지만 저는 둘 다 일랑일랑을 선택해서 선택에 영향을 주지 못했습니다.
사전에 체크리스트 작성하는 것도 똑같고 원하는 압 원하는 부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웰컴드링크 애프터드링크 다 줍니다.

마사지 자체는 마사지사에 따라 복불복이고~
인테리어는 개인적으로 제이스파가 하얗고 푸릇푸릇하고 깔끔해서 더 취향이었습니다.


Jino 라탄백

지노 라탄백
JINO 라탄백 & 귀국 선물의 집 - 지노샵 기념품
+84 93 217 52 24
https://maps.app.goo.gl/HmjxF6BcicZSZxYM6?g_st=ic

JINO 라탄백 & 귀국 선물의 집 - 지노샵 기념품 · 79 Võ Trứ,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선물 가게

maps.google.com


야시장이나 담시장에서는 흥정하기가 너무 피곤해서 이 곳으로 왔어요.
저희가 갔을 땐 심지어 야시장 문을 닫아버린..

라탄백으로 유명한 jw라탄백!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지노 라탄백이 훨씬 좋았습니다.
일단 매장이 훨씬 쾌적하구요~ 더 이쁜 라탄백이 많았어요.
Jw라탄백은 친절하신것 같고 한국인을 위한 정보들을 많이 주신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지나다니기도 힘들고 사람이 많으니 거울보기도 힘들고, 진열방식이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지노로 돌아와서 지노 라탄백에서 쇼핑을 했어요.

나트랑 지노라탄백

종류 정말 다양해요.
이쁜게 있나 싶다가도 팔에 한 번 걸고 거울보면
어머 이건 사야해~
이렇게 몇개씩 골랐더랬죠.

지노 라탄백

라탄스~
🎶라탄탄탄 울린 심장~ (라탄탄타안~)🎶
모자까지 야무지게 삽니다~
확실히 라탄백이랑 모자 쓰고 사진 찍으면 훨씬 여행지 느낌이 살아요!
가격도 100.000동 ~ 200.000동 사이?
한화로 5천원~ 만원 정도
아주 리즈너블 프라이스잖아요.
한국에서 살라고 보니까 적어도 2~3만원은 줘야하더라구요.
사진 아이템으로 하나 사셔서 여행내내 들고 다니세요~

지노 라탄백에서 구매하시면 이렇게 머리에 꽂는 꽃도 주시는데
이게 또 완전 동남아 인생샷템~
이거 딱 차고 사진 찍으면 느낌이 훨 삽니다.

꽃달고 라탄백 들고 찰칵!
라탄백이 느낌을 훨 살려줘요!


아레사 네일

ARESA BEAUTY&NAIL(아레사뷰티앤네일)
+84 787 505 858
https://maps.app.goo.gl/kfawHegYDYspDnDg9?g_st=ic

ARESA BEAUTY&NAIL(아레사뷰티앤네일) · 85B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 베트남

★★★★★ · 네일샵

maps.google.com

카톡 http://pf.kakao.com/_Aapxgb

ARESA BEAUTY&NAIL

나트랑네일 나트랑마사지를 동시에~ 아레사뷰티앤네일

pf.kakao.com


원래 네일받을 생각이 없었는데
친구들이 온 김에 패디를 받고 싶다해서 급하게 잡았어요.
구글맵 키고 근처에서 가장 평점 좋은 곳을 봤는데 이 곳이 가장 좋더라구요.
아마 구글 후기를 쓰면 할인을 해주셔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가시면 한국말 잘하시는 카운터 분이 계세요.
의사소통 아주 잘되고 좋아요.
원하는 사항 그때그때 바로바로 반영해주십니다.
직원분들 다 어어어엄청 친절친절.

근데 급하게 예약을 하긴 했지만
3명 나란히 앉지 못하고 제 친구는 자리가 없어서 의자하나를 마련해서 패디를 받았어요ㅠ
꼭 미리 예약하세요!

나트랑 아레사 네일
나트랑 아레사 네일

저희가 한 네일과 패디. 나름 귀엽죠?

근데 한국에서의 힙한 디자인은 따라하기가 조금 힘든 느낌이더라구요.
요즘 약간 입체감있고 조형감있게 올리는 네일 디자인이 한국에서는 유행인데 따라하기엔 색감도 파츠도 없는 게 많습니다.
제 생각에 원컬러로 바르거나 간단한 아트정도가 적당한듯해요.
그냥 가성비 있고 깔끔하게 바르고 싶을때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트가 들어간 네일과 펄이 들어간 패디 두개 해서 100만동정도 나왔어요. 한화 5만원.
원컬러로 패디 한 친구는 만원대~
마블 아트한 친구는 2만원 정도~
나트랑 물가치고 비싸지만 한국에선 네일만 해도 7만원은 나오니 나름 개꿀~

코코넛 커피

Cccp vs 콩카페
결론 : 둘다 맛있다.

둘 다 코코넛 커피로 유명한 곳이죠~
둘 다 각자의 매력이 있어요.

일단 cccp

CCCP Coffee

+84 90 328 59 73
https://maps.app.goo.gl/kTo9o5d2v7ULUzrX9?g_st=ic

CCCP Coffee · 22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57000 베트남

★★★★☆ · 카페

maps.google.com


Cccp는 야외좌석도 널찍하고 뭔가 더 쾌적해요.

나트랑 cccp

나트랑은 수질이 좋지 않아서 물대신 이렇게 차를 줍니다.
현지인들한테 노란 차를 주는 걸 보고 저게 뭐냐해서 받아낸 차~ cccp에선 무료로 줍니다.
약간 쟈스민 향도 나고 쌉싸름 하면서 구수하고~
제 친구는 저 차에 아주 반해버려서 직원분께 도대체 이 차가 뭐냐라고 갈때마다 물어봤지만 그냥 차~ 라고만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베트남에선 이런 차를 짜다 라고 부르는데
주로 자스민차 녹차 등을 넣고 냉침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성 제품이 딱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여러 찻잎을 넣고 만드는 느낌이더라구요.

혹시 cccp 저 차의 맛을 흉내낼 수 있는 분은 제발제발 점 알려주세요. 너무 맛나요.

나트랑 cccp

그리도 cccp의 코코넛커피
코코넛슬러쉬와 카페라떼가 섞여있어요.
커피 잘 못 마시는 저도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약간 코코넛 향 나는 시원~~한 믹스커피 맛.
더운 날씨에 걷다가 한 모금 들이키면 극락.

이에 대항하는
콩카페 코코넛 연유 커피.

콩까페

https://maps.app.goo.gl/q2tnDWaTGnRi1HFk6?g_st=ic

콩까페 · 99a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maps.google.com


아쉽게도 사진이 없네요.
우리나라에도 지점이 있을정도로 아주 아주 유명하잖아요~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달고 맛나더라구요.
연유가 달달하게 들어간 달달구리 커피.
커피 못마시는 저도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맛!
달달해서 당이 쫙 올라가서 슈가하이 느껴집니다.

결론적으로 cccp 콩카페 둘다 가세요~
Cccp 가서 시원한 코코넛커피와 짜다를 즐겨보시고
콩카페에서 코코넛 연유커피의 달달함을 즐겨보세요.
1일 1커피 꼭 하세요!


스카이라이트

나트랑의 야경 명소
야경과 함께 사진도 찍고
술 한잔 하기 좋은 곳!

Skylight
+84 258 3528 988
https://maps.app.goo.gl/EpTrvSewonGnD3No9?g_st=ic

Skylight · Premier Havana, 38 Trần Phú,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나이트클럽

maps.google.com


프리미어 하바나 호텔 루프탑에 있어요.
호텔로 가시면 알아서 스카이라이트 입구를 안내해주십니다ㅎㅎ
점심, 저녁시간엔 레스토랑으로 이용할 수 있고
그 이후에 가면 펍, 클럽으로 운영됩니다.

카운터에서 입장료 계산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가시면 됩니다.
여자 15만동
남자 20만동
가방도 요청하시면 무료료 맡겨주십니다~
아주 친절친절.

입장료에는 프리드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요.
프리드링크는 샹그리아, 무알콜칵테일, 맥주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흰 샹그리아 먹었는데 달다구리 존맛탱

나트랑 스카이라이트

멋들어진 스카이라이트 야경.
진짜 한 번 올라올만 합니다.
사잔 찰칵 찰칵~

나트랑 스카이라이트

저희가 갔을 땐(9시 경) 앉을 수 있는 좌석은 다 차있었고 스탠딩 석으로 안내받았어요.
디제이 바로 옆 명당자리였네요.
Edm 음악이 주로 나오는데 가끔 kpop도 나와서 엄청 신나요.
빅뱅 하루하루 나와서 깜짝 놀라버려~
흥이 나버려~
미니언즈랑 곰돌이 인형탈도 나오고
키다리 삐에로도 나오고
훌라 언니들도 나오고

폭주하는 미니언즈

보면서 겁나 웃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80만동에 시샤(후카, 물담배)도 할 수 있더라구요.
분위기 취해버려~~

늦은 시간에는 어린 친구들은 나가게 하는 분위기던데 애기들이 은근 있더라구요. 온 가족이 즐기는 클럽 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베트남 기념품 과자

롯데마트 기념품 사러 가잖아요?
다 필요없고
Solite 쏠라이트 초코맛은 꼭 사오세요...

존맛탱 베트남 solite

쌀국수라면이나 망고젤리나 코코넛 칩 치약 이런건 다 한국에서도 살 수 있자나여?
근데 솔라이트 저거 존맛탱인데 한국에서 안팔아서 직구하고 싶을 지경...
진짜 롤케익의 쫀득한 식감이 계속 생각나요.
누구 나트랑 갔다 오면 저것 좀 사다줘요..


나트랑 즐길거리를 알아봤는데요~~
나트랑 정말 인생 여행지에요.
매일 마사지 받고 매일 수영하고
음식도 입맛에 너무 잘 맞고
망고스틴 존맛이고(한국에서 또 사먹어봤는데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ㅠ)
쏠라이트랑 연유커피도 너무 맛있고..
그릭수블라키와 아남버거는 아직도 생각나요..

진짜 또 가고 싶어요..
다들 나트랑 꼭 가세요~~


반응형